어플

실루엣의원, 동안 피부 만들어주는 울쎄라 리프팅 장비 도입

고동현 / 기사승인 : 2020-03-13 14:34:07
  • -
  • +
  • 인쇄
서울 왕십리에 위치한 실루엣의원이 리프팅 효과가 높은 것으로 알려진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의료장비인 울쎄라 리프팅 장비를 도입했다고 13일 밝혔다.

울쎄라는 미국 FDA의 정식 승인을 받은 고강도 초음파 리프팅 장비로 피부 진피층뿐만 아니라 피부의 깊은 근막층(SMAS)까지 고강도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여 절개 없이 늘어진 피부를 당겨주고 주름 개선 및 탄력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이다.

다양한 부위별 시술이 가능해 이마주름, 눈가주름, 팔자주름, 목주름 등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볼살 처짐, 이중턱 등 얼굴 윤곽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울쎄라는 초음파 영상으로 시술 부위에 피부층을 직접 확인하면서 목표한 부위에 정확하게 에너지를 전달해 피부 표면은 손상시키지 않으면서 안전하고 정확한 시술이 가능하다.
▲김보선 원장 (사진=실루엣의원 제공)


실루엣의원 김보선 원장은 “울쎄라 장비를 사용하여 시술하는 곳은 많지만 울쎄라 정품 사용 여부와 함께 시술하는 의료진의 노하우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울쎄라 정품 여부는 기기에 붙은 ‘AMPLIFY II’ 인증 마크나, 시술 후 멀츠에서 발급하는 정품 팁 인증서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김보선 원장은 “개인의 얼굴형과 피부의 늘어진 정도, 피부의 두께, 피하지방의 양 등이 다르기 때문에 환자의 피부 상태와 조직 배치 상태를 보고 섬세한 디자인을 할 수 있는 의료진의 미적 감각과 경험이 중요한 시술이므로 임상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에게 받아야 한다”고 강조했다.

 

메디컬투데이 고동현 (august@mdtoday.co.kr)

[저작권자ⓒ 메디컬투데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관련기사

복합적인 피부 고민 개선하는 피팅 리프팅 원리와 체크포인트
여성과 다른 남자 코성형 과정···트렌드 아닌 맞춤 디자인 필수
써마지 리프팅, 시술시 꼭 확인해야 할 체크리스트
쁘띠 성형 보톡스·필러, 간편하고 빠르지만 주의해 시술 받아야
리프팅과 토닝 결합한 악센토 엣지 토닝, 기미·주근깨 개선 효과 높이려면?
뉴스댓글 >